CAFE

장터 이용후기 방

용문사님 참외

작성자이슬농장 (서귀포)|작성시간26.06.16|조회수96 목록 댓글 9

잘도착했습니다
하나깍아서 혼자먹기 좋은크기
감사합니다
용문사님 농사지으시느라
수고많이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암(청주.보은) | 작성시간 26.06.16 참외는 어느판매방에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이슬농장 (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다른때보다 더 늦게온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이슬농장 (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우암(청주.보은) 수유장터방에서 구매했습니다
  • 작성자경주딸(경주) | 작성시간 26.06.17 맛나게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이슬농장 (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경주딸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