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도착했습니다
하나깍아서 혼자먹기 좋은크기
감사합니다
용문사님 농사지으시느라
수고많이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암(청주.보은) 작성시간 26.06.16 참외는 어느판매방에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이슬농장 (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다른때보다 더 늦게온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이슬농장 (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우암(청주.보은) 수유장터방에서 구매했습니다
-
작성자경주딸(경주) 작성시간 26.06.17 맛나게 드셔요
-
답댓글 작성자이슬농장 (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경주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