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분들과 다녀 왔습니다
호두농사짓는 송주농원네.왕비암네랑
여름에도 숲이 그늘져
션하니 걷기 좋은곳
세조길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모란님 예기 했었어요
걷기 불편해 하실까봐...
많이 걷지 않는곳 갈때 같이 하게요 -
답댓글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시간 26.06.08 혜산(문경) 에고 감사합니다. ^^
많이 못 걸어서요
체력 맞는 사람들과 가야해요
즐거웠던 농암 벙개 기억이 났어요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모란(상주) ㅎ 지척에 소화시킬정도 느리게 걸으면서
담소 즐길만한곳 찾아보자요 -
작성자촌줌마(영월) 작성시간 26.06.09 벌써 뜨거운 날씨에 보니 사진속 배경이 눈이 시원합니다
정다운님들과 함께하시니 더할나위없는
여행이셨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반갑습니다
많이 웃고 느리게느리게 숲속을 거닐다보니
힐링한것 같습니다
늘 변함없으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