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허브, 화초가꾸기..

[꽃.정원식물]바람에 쓰러져서

작성자금난초(당진)|작성시간26.06.21|조회수82 목록 댓글 11

나눔받아
발아시켜 지난해 부터
꽃이피는데
올핸 너무많이 꽃이피다보니
어제밤사이 쓰러졌네요

다시 줄로 묶어 주었는데
견딜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21 new 울집 꽃들도 다누었네유
  • 답댓글 작성자금난초(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아고 아까워요
    더 보고 즐겨야 하는디~
  • 답댓글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04:37 new 금난초(당진) 함박골 밭에는 울타리끼고 묵어주고 집 앞에꺼는 베어야겠어유
  • 작성자모란(상주) | 작성시간 2시간 40분 전 new 꽃도 정성으로 피나봅니다
    우리도 오늘 다니면서 줄로 묶어주니 한결 마음이 놓여요
    쓰러지면 예쁜꽃 얼굴에 흙묻고 상처나고 마음 아프지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금난초(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7분 전 new 맞아요
    보자마자 얼른 세워주니괜찮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