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받아
발아시켜 지난해 부터
꽃이피는데
올핸 너무많이 꽃이피다보니
어제밤사이 쓰러졌네요
다시 줄로 묶어 주었는데
견딜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화심{청주} 작성시간 26.06.21 new
울집 꽃들도 다누었네유
-
답댓글 작성자금난초(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아고 아까워요
더 보고 즐겨야 하는디~ -
답댓글 작성자연화심{청주} 작성시간 04:37 new
금난초(당진) 함박골 밭에는 울타리끼고 묵어주고 집 앞에꺼는 베어야겠어유
-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시간 2시간 40분 전 new
꽃도 정성으로 피나봅니다
우리도 오늘 다니면서 줄로 묶어주니 한결 마음이 놓여요
쓰러지면 예쁜꽃 얼굴에 흙묻고 상처나고 마음 아프지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금난초(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7분 전 new
맞아요
보자마자 얼른 세워주니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