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금 나눔방

(나눔종료) 오지농부님표. 토종배추씨앗.

작성자황원규(대구)|작성시간26.06.07|조회수247 목록 댓글 68

올해도 어김없이 토종배추가 씨앗을 채집했습니다.
지금도 겨울난 굵은배추가 울집 된장국을 맛나게 합니다.
오지농부님께 나눔받아 몇년을 이어오고 있지요.

올해도 나눔합니다.
1000원 있습니다.
우편번호. 성함 .주소.
담주 월욜. 15일 일괄 보냅니다.
국)613-21-0188-820
황 원규. 입니다.
많이 신청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원규(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뿌뜨리님까지 오늘 우체국으로 발송하였습니다.
    잘 도착했으면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진솔(선산) | 작성시간 26.06.16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뿌뜨리/서울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조선배추 씨앗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휘 파 람 새 | 작성시간 26.06.17 씨앗 오늘 받았어요.감사힙니다.9월에 뿌리면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황원규(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와~
    빠름요..
    하루만에 갔네요.삼복만 피하면 잘 될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