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금 나눔방

조선대파 씨앗

작성자나는풍요롭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95 목록 댓글 2

조선대파

- 시골에서 부모님이 오랫동안 키워먹던 조선대파여요.
-봄, 가을 파종
(10월초순까지 파종가능해요)


조금 늦어도 괜찮으신분.

13명

차비 1,000

(농협 463142 56 030003 김ㅇㅅ)
ㅡ 마감후 삭제예정 ㅡ

3. 신청후 바로 입금 및 주소3종 주실분.

ㅡ이름 -
ㅡ주소 -
ㅡ우편번호 - (없으면 발송못함)

*발송후 댓글로 알려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