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택배 받자마자
우선 충전기 부터 꼽아보니 90프로라
우선 사용등록 해 봤습니다
두가지 네요
자석처럼 생긴건 샥즈1에 맞는거고
샥즈2는 핸드폰충전기처럼 생긴 충전기 꼽아서 충전하는거네요
요고 귀옆에 볼륨 부분에 전원표시 보이시죠?
요고 꾹 눌러서 손끝느낌에 꺼지는 느낌
그후
핸드폰에서 블루투스 껐다가 껴면
등록가능한 기기 어쩌구 나와요
전원버튼을 다시 꾸욱 눌러서
옆에 빨강파랑 불이 번갈아 깜박이면
누르면 기기등록
끝ㅎ
골전도이어폰이라
청력안좋은 저한테 딱이라고
딸애가 더 추천하네요ㅎ
사실 이명이 심해서 이어폰을 안꽂고 지냈거든요
쓰레기봉투에 그냥 버려질 뻔한 아이
필요한 사람이 있을까 생각하신 고마운 마음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손잡아 주셔서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