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나눔방

추억의 술빵(완료)

작성자애프리(가평)|작성시간26.05.26|조회수196 목록 댓글 20

오늘 만듭니다

맛보고 싶으신분 ~~

 

 

차비오천원 있어욤

수요일에

갑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망(군산) | 작성시간 26.05.26 추억의 술빵이네요 먹어 보고 싶네요
    나눔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5.26 손든분은 많고
    쉽지 않은술빵
    나눔을 이여 가시니 인기 짱임다
    박수~~~~♡
  • 작성자감사쟁이 | 작성시간 26.05.26 지난번 나눔 주신것
    새참으로 3일 정말 잘 먹었어요.
    이렇게 나눔 하시다 보면
    카페 회원님들 모두 맛 보실것 같아요.ㅎㅎ

    요즘 저흰 복숭아봉지 씌우는중요.
    감사드리며 응원합니당.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병근맘 | 작성시간 26.05.26 솜씨가 좋으셔서~~부러워요
    좋은 나눔도하시고^^
    솜씨 잼뱅인저는. 한참멀었네요
  • 작성자창빛사랑(제천) | 작성시간 26.05.26 아고 맛나겠어요
    귀한나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