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바는 옛날 전축같은거인데 라디오를과수원에 크게 틀어놓으실분
길이가 1미터라 택배비가
7000원
혹시 서울근교 사시는분
직접가져가시고
택배로 할경우 선불7000
박스 구해야돼서 기다려주실분
10일정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송아 (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하일아재(거제) 소리좋고 리모콘도 있어요.
살때 10만원
주었어요.
춤레슨 가르치느냐고 샀어요 -
답댓글 작성자윤송아 (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하일아재(거제) 입금완료
-
답댓글 작성자하일아재(거제) 작성시간 26.06.12 윤송아 (충청) 농막에서 사용할려고요.고맙읍니댜.전에 전기포트 나눔밭아 농막에서 잘사용하고 있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송아 (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하일아재(거제) 최고좋아요.
전축 음질 좋은거 보다 더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