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나눔방

사운드바

작성자윤송아 (충청)|작성시간26.06.05|조회수147 목록 댓글 13

사운드바는 옛날 전축같은거인데 라디오를과수원에 크게 틀어놓으실분
길이가 1미터라 택배비가
7000원
혹시 서울근교 사시는분
직접가져가시고
택배로 할경우 선불7000
박스 구해야돼서 기다려주실분
10일정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송아 (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하일아재(거제) 소리좋고 리모콘도 있어요.
    살때 10만원
    주었어요.
    춤레슨 가르치느냐고 샀어요
  • 답댓글 작성자윤송아 (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하일아재(거제) 입금완료
  • 답댓글 작성자하일아재(거제) | 작성시간 26.06.12 윤송아 (충청) 농막에서 사용할려고요.고맙읍니댜.전에 전기포트 나눔밭아 농막에서 잘사용하고 있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송아 (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하일아재(거제) 최고좋아요.
    전축 음질 좋은거 보다 더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