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나눔방

상추 요 ~~~

작성자자연 보금자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168 목록 댓글 5

빤지르르 이뿐상추 아녀유
넓적하니 크고 작고 들쭉날쭉 허유
시골에 막 심어놓고 뜯어 먹는 상추유
주말에 괴기 꿔 드실뷴 안계시남유
오늘 후딱 보내게
줘유 주세요 어쩌구저쩌구 하지말구
바로 삼종셋트 달아유
첫번째 다신 뷴께 드리고
안계시면 빵 떠너유

이 상추 를

택배 는 이렇게 포장 해서 보내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귀할멈 | 작성시간 26.06.12 저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연 보금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착불로 갑니다
  • 작성자백조(수원) | 작성시간 26.06.12 날두더운데,
    시골에 일손도 부족한데,
    귀한나눔 하셨네요.
    텃밭이라도 하는사람은 그 귀한맘 알지요.
    오늘도 홧띵하세요
  • 작성자마귀할멈 | 작성시간 26.06.13 상추 잘받았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먹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