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빵틀에다 했어요
동그란것이 두개있어서
하나는 기다랗게~^^
차비내고 드실분
10시까지 주소주실분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애프리(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땡~큐 (파주) 네
-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시간 26.06.15 애쓰셨어요~~~
-
작성자부여농장 작성시간 26.06.15 대단하세요
복을짓고
계신거죠 -
작성자창빛사랑(제천) 작성시간 26.06.15 애프리님 술빵 달인되시겠어요
가게 차리세요 ㅎㅎ -
작성자황빈/서울(담양) 작성시간 26.06.16 자꾸 기회를 놓쳐서
제 자신을 위로 받으려고 만두 가게가서 노란색 삼각형 술빵을1개를 사와서 (₩4,000원) 먹었는데 음~~영~~
울~할매
울~엄니 맛이 안났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