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나눔방

술빵~^^(완료)

작성자애프리(가평)|작성시간26.06.15|조회수156 목록 댓글 9

이번엔 빵틀에다 했어요

동그란것이  두개있어서

하나는 기다랗게~^^

차비내고 드실분

10시까지 주소주실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프리(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땡~큐 (파주) 네
  •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6.15 애쓰셨어요~~~
  • 작성자부여농장 | 작성시간 26.06.15 대단하세요
    복을짓고
    계신거죠
  • 작성자창빛사랑(제천) | 작성시간 26.06.15 애프리님 술빵 달인되시겠어요
    가게 차리세요 ㅎㅎ
  • 작성자황빈/서울(담양) | 작성시간 26.06.16 자꾸 기회를 놓쳐서
    제 자신을 위로 받으려고 만두 가게가서 노란색 삼각형 술빵을1개를 사와서 (₩4,000원) 먹었는데 음~~영~~
    울~할매
    울~엄니 맛이 안났어요 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