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나눔방

Re: 완료. 예쁜꽃나무 만첩메꽃

작성자함박웃음|작성시간26.06.15|조회수66 목록 댓글 4

만첩메꽃 키우기

오늘 아침 물 주다가 
즉흥적으로 나눔을 했습니다 
다른곳에 옮겨심기 하려고 했는데 
병원에 자주 다니다 보니 
작은 화분에서 크지도 못하고 있는 아이들 보니 불쌍 하기도 하고 
그래서 나눔을 했지요 

발송은 느려질수 있습니다 
타카페 포함 15개 나눔인데 
박스 구하는것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월 화는 택배 배송이 많지가 않아서요 
열심히 구해서 빠른 시일안에 보내도록 해 볼게요 
발송하면 제목옆에 표시합니다 

노지에 심으시면 월동이 가능 합니다 
화분에 심으시는 분들은 화분째 얼지 않게 보관 하시고 
이른봄에 나누어 심으세요 
번식력이 짱입니다 

특히 노지에 심으시는 분들은 가두어 심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온통 만첩메꽃밭이 되어 버립니다 
뿌리가 번지기 시작하면 제거 하는데 애를 먹지요
번식은 뿌리로 합니다 

물 말리지 않도록 하시고 
유튜브 보고 따라하는 방법인데 
멋있어서 추천합니다 

 

우산을 최대한 큰것으로 살만 날겨서 세워보세요 
살마다 올라가서 꽃이 피면 제법 볼만 합니다 
아쉬운 것은 나팔꽃 처럼 하루살이 라는거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신희(경북) | 작성시간 26.06.15 글속에서 꽃을 진정으로 사랑하시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수고로움 마다 않고
    나눔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6.15 잘 알겠습니다
    뿌리 번식 알려주심에 참고해
    잘 키울께요
    감사 합니다
  • 작성자칠구 | 작성시간 26.06.15 메꽃도 만첩이 있네요.
    처음 알았어욤.
  •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나눙 받아서 키우고있어유
    들밭 뚝에다심었는데
    꽃 이 너무예뻐유
    올해 처음으로 심었어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