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나눔방

재활용 봉투에 넣었다가 ㅎㅎㅎ

작성자함박웃음|작성시간26.06.20|조회수216 목록 댓글 11

제가 사용하는 이어폰 

남편이 이것을 가져왔더라고요 

더운날 쓰기 좋겠다며 환호하며 좋아라 했는데 

재주가 없어서 호환을 못하겠습니다 

충전기 

 

몽땅 재활용 봉투에 넣었는데 

너무 아까워서 혹시 손재주 있어 사용하실분 계실까요? 

케이스 있는것 4개 

그냥 있는것 4개 

모두 새것입니다 

차비 5천원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ㅂㅏㄷㅏ세상 | 작성시간 26.06.21 함박웃음 ㅎㅎ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ㅂㅏㄷㅏ세상 | 작성시간 26.06.23 new 함박웃음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ㅂㅏㄷㅏ세상 | 작성시간 26.06.23 new 함박웃음 함박웃음님 사용법 올려놨습니다
    나눔 후기글에요~~
  • 답댓글 작성자함박웃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46 new ㅂㅏㄷㅏ세상 따라했는데 안되네요
    제 폰하고는 안 맞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ㅂㅏㄷㅏ세상 | 작성시간 10:41 new 함박웃음 이것저것 해보니
    안되는것도 나오네요
    다른거 순서대로 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