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저께 나리백합 종근 소식
올리고 하룻밤 자고나서
아침에 보니
세상에나 사람 얼굴보다 더 큰 꽃이 활짝 폈어요.
살다가 이렇게 화심이 큰 백합류 꽃은 첨 봤어요 ㅎㅎ
비가 와서 한포기 또 넘어져서
데려다 꽂아 두었어요.
함께 구경 하자고 올립니다.
아마도 중국산 꽃 종자라는 느낌이 확 옵니다.
이젠 꽃도 중국꽃 보게 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이뿐건지 그냥 당황스러워요.ㅎㅎ -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시간 26.06.20 어디꽃이면 어때요
이쁘면 좋지요 ㅎㅎ
향도 좋은가요~~ -
답댓글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향기가 없어요 ㅎㅎ
-
작성자조롱박(보은) 작성시간 26.06.22 new
꽃이 저렇게크면 지지대세워줘야 될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올해 처음 피어서 보니 특별한 꽃이네요
향기도 없고 꽃잎도 두껍고 호박꽃색에 엄청 커서 백합 하고는 차이가 있는 종류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