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옥상, 베란다 가꾸기

더부살이 꽃

작성자모란(상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50 목록 댓글 7

베란다에 기르던 만냥금이
빨간 열매를 달고 1년을
보내더니 지난해는 쉬고
올해 다시 꽃을 달기에 앙징스런 빨간 열매를 올 겨울에는 보여 주리라고
상상하며 가꾸던중에

보니 어디서 왔는지 페튜니아 어린 싹이 올라 오기에 그런가 보다 하고 두었는데~~

오늘 우연히 지나다 보니
분홍꽃이 만냥금 가지 사이에 있기에
늦게 핀 자산홍꽃이 바람에 날아와서 앉자있나 했더니

그게 아니고 페튜니아가 한송이 꽃을 피웠네요.^^

수줍게 고개를 쏙 내밀고서
신통방통 이뻐요.

남의 집에서 꽃을 피운 더부살이 페튜니아

오늘 텃밭에서 첫 수확한 가지 자색 풋고추

한쪽 구석에서 몇년을 고생하던 자귀나무가 어느날 쑥쑥 자라서
우뚝하니 모두를 내려다보며 꽃을 피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은이.[세종] | 작성시간 26.06.22 new 저희도 주말 농장 10평 남직서 가지 3포기 심었는데 오늘 가지 첫 수확 6개 따왔네요.
    농장 주인네 마늘 케주었더니 애호박 2개와 오이 5개와 노각1개 주는데 오이 2개와 애호박 1개와 상추 나눔 주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첫열매들 맛과 기분이 특별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고은이.[세종] | 작성시간 26.06.22 new 모란(상주) 그럴것 같아요.
  • 작성자조롱박(보은) | 작성시간 26.06.22 new 자귀나무 향도좋고 오래피어서 정원수로 많이 심던데요.

    꽃이피어서 좋으시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모란(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랜소망을 이루게 됐습니다
    너무나 멋진 정원수 맞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