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만3세)5세

✨ 6월의 시작, 반짝반짝 호기심 가득했던 꽃잎반 이야기(2)

작성자이지희선생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7 목록 댓글 2

🌿신나는 실외놀이 시간🎶☀️🩵


🌿 호기심 가득! 특별활동 시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도맘 | 작성시간 26.06.07 아이들 참 즐거워 보이네요 ㅎ
    가끔 이렇게 사진 보면 저도 어린시절 생각이 많이 납니다
    물론 그때는 흙만 파고 놀았지만요 ㅎㅎ
    다양한 체험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지희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사진을 보시며 어린 시절 추억도 떠올리셨다니 저도 미소가 지어집니다🥰 꽃잎반 친구들도 다양한 체험 속에서 즐겁게 놀이하며 소중한 추억을 하나씩 만들어 가고 있답니다💗
    항상 따뜻한 관심으로 함께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