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만3세)5세

✨ 6월의 시작, 반짝반짝 호기심 가득했던 꽃잎반 이야기💚

작성자이지희선생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7 목록 댓글 2

여름의 시작을 알리듯 한낮의 햇살이 제법 뜨거워진 6월의 첫 주였습니다. 부쩍 더워진 날씨에도 꽃잎반 친구들은 지치는 기색 없이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즐거운 한 주를 보냈답니다.☀️❤️✨

현충일을 맞아 교실에서는 태극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태극기의 색과 모양을 자세히 살펴보고,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자연스럽게 느껴보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또한 한 주 동안 우리 동네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여러 가지 경험을 쌓았습니다. 우리 동네의 모습과 다양한 장소들에 관심을 가지고 알아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꽃잎반 친구들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도맘 | 작성시간 26.06.07 이도가 현충일에 대해서 설명하길래 깜짝 놀랐어요 ㅎ 6.6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이도와 함께 희생자들을 위한 묵념도 했답니다 ㅎ 묵념의 의미도 아는지 고개숙이고 기도하는 모습이 어찌나 대견하던지 ㅎㅎ 역사를 잊은 나라에 미래가 없다라는 생각이 들면서 아이들에게 다양한 교육도 시켜주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지희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도가 현충일의 의미를 기억하고 가정에서 이야기까지 나누었다니 정말 기특하네요👍🏻🩵 부모님과 함께 묵념하는 시간을 보내며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항상 가정에서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