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잎반 친구들과 함께 제주 오일시장 현장학습을 다녀왔습니다🛒✨
시장에 도착한 꽃잎반 친구들은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였답니다🤭🩷
또한 우리 꽃잎반 친구들이 직접 만든 지갑에서 돈을 꺼내 사고 싶은 물건을 고르고, 스스로 계산하는 경험도 해 보았습니다🛍️ 물건을 구매하는 과정을 직접 경험하며 성취감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시장 구경을 마친 후에는 시원한 귤 주스를 마시며 잠시 휴식을 취한 뒤, 즐거웠던 이야기를 나누며 어린이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곽채운 엄마 작성시간 26.06.14 지갑도 만들고 가게놀이에~
직접 오일시장 견학까지^^
아이들에게 소중한 경험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지희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직접 만든 지갑으로 가게놀이를 해 보고, 오일시장까지 다녀오며 즐겁고 소중한 경험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항상 원의 활동을 응원해 주시고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이도맘 작성시간 26.06.19 우와 ㅎㅎ 애들이 어느덧 시장가서 계산도 해보다니!
이도는 배고파서 뻥튀기 사자마자 먹었나보군요 ㅎㅎ예쁘게 만들어온 지갑에 착한 일 할 때마다 용돈 넣어달라고 하네요 ㅎㅎ 의미있는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지희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꽃잎반 친구들에게 즐거운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이도 지갑을 잘 활용하고 있다니 뿌듯하네요👍🏻🩷 오일장에서 뻥튀기 맛있게 먹고 두 봉지나 사 갔던 모습이 떠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