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만3세)5세

우리 어린이집 주변 탐험해요🔍💛

작성자이지희선생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37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정+성준 엄마 |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 친구들 💙 거울에비친 단체 사진도 너무귀엽고 수국앞에서 개개인 사진들 너무예뻐서 소리질렀어요 세상에나 🩵💙🩵💙
  • 답댓글 작성자이지희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어머님~ 사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아이들도 수국 앞에서 정말 환하게 웃어주어 더 예쁘게 담긴 것 같아요🩵
  • 작성자이도맘 | 작성시간 26.06.20 우와 어린이집 앞에 수국이 활짝 피었네요 ㅎㅎ 완연한 여름인가봐요 ㅎ
  • 답댓글 작성자이지희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어린이집 앞 수국이 활짝 피어 여름이 성큼 다가온 것 같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