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만3세)5세

여름의 시작, 꽃잎반 단오데이💚🌿(2)

작성자이지희선생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35 목록 댓글 2

🍡쫀득쫀득 수리취떡 만들기 놀이
수리취떡을 아궁이에 굽는 놀이를 하며 단오의 전통 음식을 친숙하게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여름 바람을 담은 부채 만들기🍃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부채 꾸미기 활동도 해보았답니다☀️😎🩵


단오의 색을 담은 팔찌 만들기💚❤️💙💛🤍
🌿 단오의 분위기를 느끼며 손목에 쏙 어울리는 예쁜 팔찌를 만들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도맘 | 작성시간 26.06.20 이도가 집에 오더니 초록색 떡 좋아한다고 먹고 싶다 하더라구요 ㅎ
    열심히 굽고 지지고ㅎㅎ 즐거운 체험입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지희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단오 놀이를 하며 준비한 수리취떡을 활용해 역할놀이에 즐겁게 참여하던 이도였어요😊 접시에 가득 담아 주던 이도의 모습이 떠오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