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6월 셋째 주 금요일, 꽃잎반 친구들과 함께 단오 데이를 즐겨보았습니다.☀️✨🌿
단오는 무더운 여름을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보내기를 바라는 옛 조상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우리 전통 명절이랍니다.
아이들은 단오와 여름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누며 즐겁게 알아가는 시간을 보냈고, 계절의 변화와 전통문화를 일상 속 놀이로 자연스럽게 경험하며 금요일 하루를 알차게 채워갔습니다💚🌿💚🌿💚🌿
단오가 품은 건강한 바람처럼 우리 꽃잎반 친구들도 올여름 몸과 마음이 더욱 튼튼하게 자라나길 바랍니다⭐️
(완성한 부채는 물감이 아직 마르지 않아 월요일에 보내드리겠습니다.💕)
🌿🩵창포물에 손을 씻어요💙🌿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향긋한 창포물에 손을 씻어보는 시간도 가졌어요🙌🏻✨
🎶 웃음 가득 엉덩이 씨름 놀이
친구와 함께 균형을 잡으며 엉덩이 씨름 놀이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정+성준 엄마 작성시간 26.06.20 성준이가 엉덩이씨름 너무 재밌었다고 이야기해주었어요 ❤️💙 사진으로봐도 너무 즐거워보이네요 조금 낯선 단오 날 즐거운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이지희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엉덩이씨름 놀이가 아이들 사이에서 제일 인기 많았어요💙 하원 전까지도 계속 엉덩이씨름 놀이하자고 하며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이었답니다🤭🌈
-
작성자이도맘 작성시간 26.06.20 우와~ 다양한 체험 했네요 ㅎ 어쩐지 저날 이도가 손씻고 향기도 맡아보고 씨름하자고 하더라구요 ㅎㅎ
다양하게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지희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손도 씻어보고 향기도 맡아보고 엉덩이 씨름 놀이까지 다양하게 즐겁게 참여했답니다👍🏻✨ 이렇게 집에서도 이야기해주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