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반(만1세)3세

이슬반은 6월을 오감놀이로 보내요😀

작성자김수정선생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3 목록 댓글 0

6월에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오감놀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째 주에는 미역놀이를 하며 미끌미끌한 촉감을 탐색해 보고, 둘째 주에는 두부를 만지고 으깨보며 부드러운 촉감을 경험했습니다.
아이들은 다양한 재료를 직접 만지고 느끼며 즐겁게 놀이에 참여하였고, 평소 접하기 어려운 촉감을 경험하며 오감을 자극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미역을 만져보기도 하고 빨래대에 미역을 직접 널어보기도 했답니다🤭

두부를 손과 빨대로 으깨보기도 하고 지퍼백에 두부와 물감을 담아 조물조물 하고 두부를 직접 팔아보기도 했답니다❤️

※ 6월 오감놀이 사진은 활동에 참여한 모습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아이들의 건강 상태와 결석 여부에 따라 사진 수량에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즐거운 놀이 모습을 담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