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멍, 걸으멍, 쉬멍! 가족과 함께한 도두봉 정상에서 찰칵📸🩷

작성자새싹 고은서선생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60 목록 댓글 2

맑은 하늘 아래 가족과 함께 도두봉을 걸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미션도 수행하고 서로 응원하며
정상까지 완등한 우리 친구들 정말 멋졌답니다👏💛
도두봉 정상에서 남긴
소중한 가족사진을 함께 감상해 보세요📸🩷

🩷 꽃잎반 전이도 가족 🩷

🩷 꽃잎반 송하준 가족 🩷

🩷 열매반 이예린, 이슬반 이해린 가족 🩷

🩷 열매반 황시한 가족 🩷

🩷 이슬반 신새나 가족 🩷

🩷 고운햇살반 박서아 가족 🩷

🩷 풀잎반 김도영 가족 🩷

🩷 풀잎반 양은우 가족 🩷

🩷 꽃잎반 김람 가족 🩷

🩷 열매반 문예환,문예슬 햇살반 문민아 가족 🩷

🩷 열매반 이서연 , 이슬반 이서아 가족 🩷

🩷 이슬반 송서유 가족 🩷

🩷 이슬반 김세아 가족 🩷

🩷 이슬반 정하랑 가족 🩷

🩷 꽃잎반 오유하 가족 🩷

🩷 열매반 김하경 가족 🩷

🩷 꽃잎반 김채이 가족 🩷

🩷 꽃잎반 곽채운 가족 🩷

🩷 꽃잎반 이은채 가족 🩷

🩷 열매반 박보겸 가족 🩷

🩷 꽃잎반 송유주, 새싹반 송유나 가족 🩷

🩷 꽃잎반 김아윤 가족 🩷

🩷 열매반 박재현 가족 🩷

🩷 열매반 강은교 가족 🩷

🩷 꽃잎반 현지우 가족 🩷

🩷 꽃잎반 전성준 , 새싹반 전서정 가족 🩷

🩷 꽃잎반 신나온 가족 🩷

🩷 이슬반 양하준 가족 🩷

🩷 이슬반 이로운 가족 🩷

🩷 풀잎반 조예빈 가족 🩷

🩷 새싹반 이유겸 , 이유솔 가족 🩷

🩷 새싹반 오서아 가족 🩷

🩷 새싹반 오아윤 가족 🩷

🩷 꽃잎반 신서율 , 이슬반 신채율 가족 🩷


바쁘신 와중에도 도두봉 오르기 행사에 함께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도맘 | 작성시간 26.06.08 우와~ 사진이 멋지게 나왔네요 ㅎ 감사합니다 날씨도 좋아서 더 즐겁게 오른 것 같아요^^
    선생님들 아침 일찍부터 나오셔서 고생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싹 고은서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날씨가 좋아 더 즐겁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즐거운 추억이 되었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