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멍, 걸으멍, 쉬멍 도두봉 이야기 _완등1🏅

작성자김슬이 선생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54 목록 댓글 0

🏅 도두봉 완등 축하합니다! 🏅

‘보멍, 걸으멍, 쉬멍’ 도두봉 오르기에 참여한 친구들에게 완등증서와 메달을 전달했습니다.

도두봉을 오르며 보여준 씩씩한 걸음과
포기하지 않는 마음이 정말 멋졌어요.👍
완등증서와 메달을 받아든 아이들의 얼굴에는
자랑스러운 미소가 가득하네요.😊

도전을 즐기며 한 걸음씩 성장한
우리 친구들의 완등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