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옐로우데이 ‘콩나물 오감놀이‘

작성자김슬이 선생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0

💛 콩나물 오감놀이 💛

오늘은 콩나물을 만지고, 집고, 옮겨보며
오감놀이를 즐겼던 날~!

촉촉하고 부드러운 콩나물의 감촉을 느끼며
자유롭게 탐색해 보았고,
손으로 만지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였답니다.
콩나물을 담고 흩뿌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노란 콩나물처럼 환한 웃음이 가득했던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