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영상과 코스

횡성 주천강

작성자서초|작성시간26.06.23|조회수37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비가일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가왔다고.
    우리님.두리님이
    두분의.손님들을모시고.
    반기며.어울려
    웃으며..함께한.하루………

    안흥맛난.식당..
    맛나서.정신없이
    잘먹은
    메밀부침으로시작해.
    정갈한음식을.
    맛나게잘먹었어요.

    글구.
    우리를접대해준.두리님.
    잘먹었어요.

    자주내려오기만하면.
    맨날.
    맛나는밥.사준다자나요
    ㅎ.ㅎ.ㅎ
    우린너무고마워서
    그냥.하릇밤
    더자구갈까나…………?????.ㅎ.ㅎ.ㅎ

    코스좋고.……잠잘때두.……밥먹을때두……있고………ㅎ.ㅎ.ㅎ
    좋은이웃을만난것이예욤.……ㅎ!!

    모두.모두함께.해주신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무료 숙식제공ㅎㅎ
    언제든 환영합니다
    함께여서 더 좋았어요
    자주 뵈어요♡
    아쉬운게 더 많은 하루ㅎㅎ
  • 작성자두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산천 초목이 푸르른
    깊은산.오지마을
    인적없는 우리들만의
    세상인것만냥
    야~~하고
    힘껏 소리쳐보고싶었던
    그런 곳이였어요ㅎ
    오늘이있어서
    더 행복했던 날이였습니다
    한군대 패스한 예쁜임도
    저 잊지 않고 있겠습니다ㅎ
    함께여서
    더 즐거운 날이였습니다
    덕분에
    멋진영상 즐감했습니다
  • 작성자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서동대 라이딩은 기쁘고 즐겁고 행복합니다.
  • 작성자서초사랑1 | 작성시간 26.06.23 new 횡성의 멋진 임도
    기대만큼 멋지고
    조용한 오솔 길
    맑은 공기
    계곡 따라 흐르는
    맑은물
    어느곳 하나
    모두가 멋진 풍광들
    맘껏 누리고
    맛있는 설렁탕에
    귀한 메밀전까지 베푸신
    우리두리님 감사합니다
    오랫만에 만난
    홍아저씨,곰두리님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