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비가일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가왔다고.
우리님.두리님이
두분의.손님들을모시고.
반기며.어울려
웃으며..함께한.하루………
안흥맛난.식당..
맛나서.정신없이
잘먹은
메밀부침으로시작해.
정갈한음식을.
맛나게잘먹었어요.
글구.
우리를접대해준.두리님.
잘먹었어요.
자주내려오기만하면.
맨날.
맛나는밥.사준다자나요
ㅎ.ㅎ.ㅎ
우린너무고마워서
그냥.하릇밤
더자구갈까나…………?????.ㅎ.ㅎ.ㅎ
코스좋고.……잠잘때두.……밥먹을때두……있고………ㅎ.ㅎ.ㅎ
좋은이웃을만난것이예욤.……ㅎ!!
모두.모두함께.해주신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리 작성시간 26.06.23 new
무료 숙식제공ㅎㅎ
언제든 환영합니다
함께여서 더 좋았어요
자주 뵈어요♡
아쉬운게 더 많은 하루ㅎㅎ -
작성자두리 작성시간 26.06.23 new
산천 초목이 푸르른
깊은산.오지마을
인적없는 우리들만의
세상인것만냥
야~~하고
힘껏 소리쳐보고싶었던
그런 곳이였어요ㅎ
오늘이있어서
더 행복했던 날이였습니다
한군대 패스한 예쁜임도
저 잊지 않고 있겠습니다ㅎ
함께여서
더 즐거운 날이였습니다
덕분에
멋진영상 즐감했습니다 -
작성자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서동대 라이딩은 기쁘고 즐겁고 행복합니다.
-
작성자서초사랑1 작성시간 26.06.23 new
횡성의 멋진 임도
기대만큼 멋지고
조용한 오솔 길
맑은 공기
계곡 따라 흐르는
맑은물
어느곳 하나
모두가 멋진 풍광들
맘껏 누리고
맛있는 설렁탕에
귀한 메밀전까지 베푸신
우리두리님 감사합니다
오랫만에 만난
홍아저씨,곰두리님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