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고생많았습니다

작성자요셉행자심상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53 목록 댓글 0

참으로 고생 많았습니다

앞으로도 고생 입니다만,,

마음이 틀릴겁니다

좀,,더 긍정적으로

좀,,더,,배려 적으로,

좀,,더,,희생 적으로

좀,,더,,이해 하는 쪽으로

그럼 마음이 편안 해 질겁니다

사람살이 별일 다 있습니다

그것으로 좀,,더 성숙해지는 계기가 됩니다

그거면 됩니다,,

그리고 이걸 가르켜 준 심상원 이 잊으면 ㅎ

도로아미타불 됩니다

이유

스승을 몰라보는데 뭐가 됩니까 ㅎ

그냥 잊지 마세요

그 특이한 심상원 이 있었지



아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