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고생 많았습니다
앞으로도 고생 입니다만,,
마음이 틀릴겁니다
좀,,더 긍정적으로
좀,,더,,배려 적으로,
좀,,더,,희생 적으로
좀,,더,,이해 하는 쪽으로
그럼 마음이 편안 해 질겁니다
사람살이 별일 다 있습니다
그것으로 좀,,더 성숙해지는 계기가 됩니다
그거면 됩니다,,
그리고 이걸 가르켜 준 심상원 이 잊으면 ㅎ
도로아미타불 됩니다
이유
스승을 몰라보는데 뭐가 됩니까 ㅎ
그냥 잊지 마세요
그 특이한 심상원 이 있었지
ㅎ
아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