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보수건 작성자권영희2|작성시간26.06.15|조회수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합장님께 여쭙니다.5월이후 발견한 하자는 접수가 불가능할까요?이사를 와보니 주방 베란다쪽 벽면에 금이 가있습니다.이제는 개인이 수리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무국장 |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권영희조합원님!사무국장입니다.주방베란다쪽 벽면크렉은 아직 채들에 접수하면 처리 가능합니다.하자AS실에도 확인된 사항이니 채들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