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글]6월16일 작성자안태수|작성시간26.06.16|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D-5 종료 일이다.휴게소에 들러서 여유보내고 냉커피 한잔 하면서 다시 출반 한다. 날씨가 넘 덥다.예산 예당호호수 휴게소에서...마늘과.미나리.와송 주위에 나눔도하고 잘말려서 김장할때 사용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