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자작글]6월16일

작성자안태수|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0

오늘은 D-5 종료 일이다.
휴게소에 들러서 여유보내고 냉커피 한잔 하면서 다시 출반 한다. 날씨가 넘 덥다.

예산 예당호호수 휴게소에서...

마늘과.미나리.와송 주위에 나눔도하고 잘말려서 김장할때 사용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