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샌님 작성시간 26.06.16 ** 광고(廣告) **
0. 패밀리 6월 정기산행이 이번 주 토욜(20일)입니다.
약간의 좌석이 여유 있습니다. <정기산행 공지 및 예약> 참조하시고,
패밀리와 함께 하시게요~~
0. 지난 주 옥녀봉 산행후, 간단한 점심끼니를 때우기 위해
익산 구도심 중앙시장에 위치한 "시장국수"식당을 탐방했는데요.
"시장국수(Since 2026~)"의 매력은요?
오픈(open)은 올해 시작했지만, 주인 아줌마의 손맛 솜씨에 깜짝 놀랩니다.
수십년 손맛을 쌓아 온 내공! 아줌마의 '국수육수 맛'은 그냥 국물 그대로
미셔도 될 정도의 풍미가 있어요~
갓 담은 겉저리 김치에 말아 먹는 "시장 멸치국수"!
한 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광고 드렸습니다^^
-
작성자샌님 작성시간 26.06.16 "변강쇠와 옹녀"를 연상케 하는 옥녀봉(玉女峰, 323m)이라는 이름!
실제 고대 문헌을 찾아 보면요~
"봉긋 솟아오른 그리고 점 하나가 봉황의 머리형태를 하고, 봉실산을 왼쪽날개로,
노적산(백제예술대학 방향)을 오른쪽 날개로 하여 비상하는~~~"
9컷의 정중앙이 우리가 탐방했던 옥녀봉입니다. 세심하게, 그리고 자세히 보면,
위의 내용과 같음을 알 수 있구요~
수십차례 옥녀봉을 탐방했지만, 처음 가 본 코스. 백제예술대학(솔티재)을 들머리 ~ 날머리로 한
옥녀봉 산행(왕복 8km, 3시간 30분 소요)은 여름철 산행으로 "딱"임을
확인할 수 있었구요. 추천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