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리모델링 작성자김자형|작성시간26.06.17|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집 이사도 않고 살면서 수리 한다고 5월28일부터 시작했다 짐을 이리 저리 옮기느라 힘이는다 매일 하는게 아니고 쉬고 하고해서 3주나 걸린깨끗 하긴해도 또 정리를 하려면 6월달은 고생문이 열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