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배고파져랏~!!!
[대전] 손의손
맛 : ⭐️⭐️⭐️⭐️⭐️
가격 : ⭐️⭐️⭐️⭐️
대전 맛집을 찾아서~~🤤🤤
• 쭈꾸미볶음 : 기본 밑반찬에 샐러드와 육수가 나온다. 그리고 쭈꾸미봈음에 비벼서 먹을 수 있는 찬이~ 나옴
불향을 입힌 쭈꾸미에 치즈~ 🧀 🤤
순한맛을 시켰는데 맛나다. 한단계 위를 시켜도 될듯~ 맛나게 매움이다.
• 양지랭면 : 간 소고기가 들어간 냉면으로 시원했고 쭈꾸미 볶음과도 잘 어울렸다.~
• 감자채전 : 감자를 채처럼 잘라서 전으로 구웠다. 바싹하게 구워 맛난 소스에 찍으멱으면~ 오오~~ 👍
우리 뒤로 온 사람들은 웨이팅이다!~~ 😂 😆
#대전맛집 #점심추천 #대전맛집 #맛집 #점심추천 #쭈꾸미볶음 #냉면 #점심식사 #저녁메뉴 #손의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