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들 배 고파져랏~!!!

[초전] 서가냉면

작성자申相凡|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0

다들 배고파져랏~!!!

[초전] 서가냉면

맛 : ⭐️⭐️⭐️⭐️⭐️
가격 : ⭐️⭐️⭐️⭐️

여름에 시원한 냉면 한그릇~🤤🤤
기본적으로 육수가 맛있고, 양념이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 좋음.

• 가오리회냉면 : 숙성한 가오리회를 냉면에 얹혀서 맛나게 한입~🤤

• 서가섞어냉면 : 시원한 육수에 맛난 양념을 듬뿍넣어 맵콤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냉면이다.

• 서가 물섞어냉면 : 맵찔이들을 위한 물냉명에 섞어 양념을 살짝 넣은 냉면이다.😂 😆


#초전맛집 #냉면 #비빔냉면 #점심메뉴 #점심메뉴추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