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에 새차로 와서 2026년까지 나의 발이 되어준 K7
잘가자~ 그동안 고마웠다~ 세븐이~
큰 사고 없이 안전을 지켜주며, 나의 기동력이 되어준 차~
수출로 보내기에 해외 여행가면 볼려나? 😄😅😂
이제는 떠나 보내고, 쏘랭이로~
다음검색
2012년에 새차로 와서 2026년까지 나의 발이 되어준 K7
잘가자~ 그동안 고마웠다~ 세븐이~
큰 사고 없이 안전을 지켜주며, 나의 기동력이 되어준 차~
수출로 보내기에 해외 여행가면 볼려나? 😄😅😂
이제는 떠나 보내고, 쏘랭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