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통수단 : 승용차 번개
♧ 용유담 시작해서 원점회귀 계획이 하산길에 알바를 했다.
운서마을로 내려가게 되어 다시 용유담으로 오게 되니(지도 확인을 하지않고 국립공원 시그널, 적조암만 믿고 방심) 대중교통을 이용(마천행 버스는 약 30분 간격이다)
해야 했다.
마침 지나가는 택시를 이용할 수 있어서
조금 수월했다.
서암정사나 벽송사에서 시작해서 용유교로 하산을 많이 하지만 우리는 원점회귀를 해야했다
고생에 비해서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았다.
이 곳에서 바로 좌측 와불산 4키로로 가야하는데
굳이 벽송사 구경을 한답시고 왕복 2키로
ㅠㅠ
생각보다 와불산을 잘 안 내어준다.
더운 날씨에 흐미..
운서마을 버스 정류장에는 버스가 자주 없어서 다리건너 마을까지 가야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