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체 작성자Kite|작성시간26.06.11|조회수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군체가 개봉했다구 해서 보고왔어요 !새로운 느낌의 좀비영화라 재미있더라구용 ㅎㅎ결말은 약간 아쉬웠지만 ,, 중간중간 신선한 포인트가 많았어요아직 안 보신 분들 볼만하니 한번 봐보세용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yangpa87 | 작성시간 26.06.11 좀비영화 안좋아하는데 군체 볼만 했어요 ㅎ 작성자뚜비뚜바 | 작성시간 26.06.16 볼만 하더라구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