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 수다

군체

작성자Kite|작성시간26.06.11|조회수49 목록 댓글 2

군체가 개봉했다구 해서 보고왔어요 !
새로운 느낌의 좀비영화라 재미있더라구용 ㅎㅎ
결말은 약간 아쉬웠지만 ,, 중간중간 신선한 포인트가 많았어요
아직 안 보신 분들 볼만하니 한번 봐보세용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angpa87 | 작성시간 26.06.11 좀비영화 안좋아하는데 군체 볼만 했어요 ㅎ
  • 작성자뚜비뚜바 | 작성시간 26.06.16 볼만 하더라구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