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나들이 작성자yangpa87|작성시간26.06.11|조회수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말에 담양으로 나들이 나왔어요이번에는 써치 열심히 해서 찾은 자매국수!!해물파전 바삭해요~~👍🏻👍🏻비빔국수에 콩나물과 열무까지 들어있고면도 두껍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뚜비뚜바 | 작성시간 26.06.16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ㅎ 작성자정리사 | 작성시간 26.06.18 담양하면 국수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