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 수다

담양 나들이

작성자yangpa87|작성시간26.06.11|조회수13 목록 댓글 2

주말에 담양으로 나들이 나왔어요
이번에는 써치 열심히 해서 찾은 자매국수!!
해물파전 바삭해요~~👍🏻👍🏻
비빔국수에 콩나물과 열무까지 들어있고
면도 두껍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뚜비뚜바 | 작성시간 26.06.16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ㅎ
  • 작성자정리사 | 작성시간 26.06.18 담양하면 국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