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 수다

금요일은 치킨🐔

작성자뚜비뚜바|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1

치킨 안좋아하는 한국인이 얼마나 있을까요 ㅎㅎㅎ

금요일 퇴근 후 시원한 맥쥬에 먹는 매콤달콤한치킨🐔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매번 상무점 계동치킨 이용하다가 ㅎㅎㅎ
용봉점에서 배달시켰는데
푸짐하지만 맛은 약간 다르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리사 | 작성시간 26.06.18 잔이 너무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