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안좋아하는 한국인이 얼마나 있을까요 ㅎㅎㅎ
금요일 퇴근 후 시원한 맥쥬에 먹는 매콤달콤한치킨🐔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매번 상무점 계동치킨 이용하다가 ㅎㅎㅎ
용봉점에서 배달시켰는데
푸짐하지만 맛은 약간 다르네요 ^^
다음검색
치킨 안좋아하는 한국인이 얼마나 있을까요 ㅎㅎㅎ
금요일 퇴근 후 시원한 맥쥬에 먹는 매콤달콤한치킨🐔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매번 상무점 계동치킨 이용하다가 ㅎㅎㅎ
용봉점에서 배달시켰는데
푸짐하지만 맛은 약간 다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