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 수다

요즘 이런 드립커피가 맛있더라구요

작성자S 용용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13 목록 댓글 3

드립커피가 요즘 맛있던데 비싸긴하지만 그래도 그 값을 하는 느낌이랄까요? 다들 드립커피 좋아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리사 | 작성시간 26.06.18 시원하게 깔끔한 맛
  • 작성자Sjuju | 작성시간 26.06.21 커피 좋아하시면 봉선동 부띠끄그레이어 한 번 가보세용 낮에 가는걸 추천 !
  • 작성자얀디ㄸㅇ | 작성시간 26.06.21 커피 먹고싶네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