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집 수다

일본라멘

작성자김민혜|작성시간26.06.09|조회수13 목록 댓글 5

일본라멘은 너무 느끼해서 다음부터는 안먹는걸로 결정요 ㅎㅎㅎㄹ 자극적이고 내입맛엔 노노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블리 | 작성시간 26.06.10 여행 부러워요^^
  • 작성자밥땅이 | 작성시간 26.06.10 라멘 맛있을거같아여!
  • 작성자ey0206 | 작성시간 26.06.11 일본여행 가고파요
  • 작성자Kite | 작성시간 26.06.11 저는 그래서 매운라멘 좋아해용 ㅎㅎ
  • 작성자용용이 | 작성시간 26.06.17 일본 라멘은 확실히 느끼해서 카라호시라멘 같은 거 먹는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