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게나라 작성자밥땅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게 철은 아니였지만 맛있었습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y0206 | 작성시간 26.06.11 고급져요 작성자Kite | 작성시간 26.06.11 대게 안먹은지 엄청 오래됐어용 ㅜㅜ 작성자yangpa87 | 작성시간 26.06.11 대게나라 맛있어요😊 작성자뚜비뚜바 | 작성시간 26.06.16 우와 맛있어보여요!! 작성자용용이 | 작성시간 26.06.17 저 게딱지밥 진짜 야무지네요 침흘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