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집 수다

설빙 벌집꿀메론빙수

작성자yangpa87|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4

벌써 빙수의 계절이 왔어요~~
설빙에 신상 빙수로 주문 했어요
벌집꿀을 서로 먹게다고 쟁탈전을 하네요 ㅎ
연유까지 추가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뚜비뚜바 | 작성시간 26.06.16 여름엔 설빙 가줘야져!
  • 작성자S 용용이 | 작성시간 26.06.17 여름엔 설빙이긴하죠 맛있어보이네요!!
  • 작성자정리사 | 작성시간 26.06.18 여름대표메뉴
  • 작성자Sjuju | 작성시간 26.06.21 역시 설빙~~ 오늘 후식으로 설빙 먹어야겠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