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품대패 작성자yangpa87|작성시간26.06.11|조회수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패삼겹살이 맛있는 일품대패!!셀프바가 잘되어 있어서 삼겹살이랑 같이 구워 먹을게 많아요~~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클리어 했어요다음에도 또갈집이에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뚜비뚜바 | 작성시간 26.06.16 우와 진짜 맛있어보여요👀 작성자정리사 | 작성시간 26.06.18 대패는 항상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