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집 수다

일품대패

작성자yangpa87|작성시간26.06.11|조회수6 목록 댓글 2

대패삼겹살이 맛있는 일품대패!!
셀프바가 잘되어 있어서 삼겹살이랑 같이 구워 먹을게 많아요~~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클리어 했어요
다음에도 또갈집이에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뚜비뚜바 | 작성시간 26.06.16 우와 진짜 맛있어보여요👀
  • 작성자정리사 | 작성시간 26.06.18 대패는 항상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