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집 수다

수완지구 로드뷰 카페

작성자뚜비뚜바|작성시간26.06.16|조회수12 목록 댓글 2

근처 식당에서 푸짐하게 식사하고
산책 겸 근처 걸어다니다가

로드뷰 카페에 갔어요!!

편안한 분위기와 매장이 쾌적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밥을 그렇게 먹어도 디저트배는 왜 따로인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롤케이크랑 치즈케이크까지 먹으며
즐거운 수다타임을 가졌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 용용이 | 작성시간 26.06.17 여기 가보려다가 안에 사람이 너무 없어서 안 갔는데 가봐야겠어용!
  • 작성자정리사 | 작성시간 26.06.18 분위기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