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 식당에서 푸짐하게 식사하고
산책 겸 근처 걸어다니다가
로드뷰 카페에 갔어요!!
편안한 분위기와 매장이 쾌적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밥을 그렇게 먹어도 디저트배는 왜 따로인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롤케이크랑 치즈케이크까지 먹으며
즐거운 수다타임을 가졌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근처 식당에서 푸짐하게 식사하고
산책 겸 근처 걸어다니다가
로드뷰 카페에 갔어요!!
편안한 분위기와 매장이 쾌적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밥을 그렇게 먹어도 디저트배는 왜 따로인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롤케이크랑 치즈케이크까지 먹으며
즐거운 수다타임을 가졌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