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동명동에 새로 생긴 마일드스탠다드 카페 다녀왔어요 ~~ 분위기고 너무 좋고 밤 늦게 갔는데도 베이커리 종류가 많아서 좋았던🤤.. 일회용기도 플라스틱이 아니라 종이라서 괜히 환경에 도움된거 같은 느낌도 들더라구요 ㅎ
다음검색
이번에 동명동에 새로 생긴 마일드스탠다드 카페 다녀왔어요 ~~ 분위기고 너무 좋고 밤 늦게 갔는데도 베이커리 종류가 많아서 좋았던🤤.. 일회용기도 플라스틱이 아니라 종이라서 괜히 환경에 도움된거 같은 느낌도 들더라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