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 수다

바다

작성자얀디ㄸㅇ|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0

아쿠아리움에서 나오면 대교뷰가 펼쳐져요 ㅎㅎ 괸광버스로 이동하더라구요 돌아가는건 케이블카 타려고 했는데 표를 잘못 끊어서 그냥 버스타고 돌아갔어요,, 아숩 관람차도 있고~ 회전목마도 있었어요 ㅎㅎ 덥지만 바다 보니까 속이 뚫리더라고용!! 바단 언제 봐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