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리움에서 나오면 대교뷰가 펼쳐져요 ㅎㅎ 괸광버스로 이동하더라구요 돌아가는건 케이블카 타려고 했는데 표를 잘못 끊어서 그냥 버스타고 돌아갔어요,, 아숩 관람차도 있고~ 회전목마도 있었어요 ㅎㅎ 덥지만 바다 보니까 속이 뚫리더라고용!! 바단 언제 봐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
다음검색
아쿠아리움에서 나오면 대교뷰가 펼쳐져요 ㅎㅎ 괸광버스로 이동하더라구요 돌아가는건 케이블카 타려고 했는데 표를 잘못 끊어서 그냥 버스타고 돌아갔어요,, 아숩 관람차도 있고~ 회전목마도 있었어요 ㅎㅎ 덥지만 바다 보니까 속이 뚫리더라고용!! 바단 언제 봐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