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소통

평상을 7년써더니 햇빗에 삭어 쓸수가없어요 평상에서 맛있는거 많이 해먹었는데 보내야게네요 오늘 쌍화차한잔 맛셔네요 별님들 건강하세요

작성자작은여인(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78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덤순이(서울) | 작성시간 26.06.05 작은여인님
    오랜세월 함께한 정든 평상이라 아쉽겠어요
    예쁜것으로 또 장만하셔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 보내셔요
    늘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작은여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핑크색하나. 불루색하나샀어요 너무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